5155회. 경찰은 정차 후 출발 사고라서 블박 택시가 가해차량이랍니다.

(b7041, 블박택시가 손님을 태웠는데 다른 택시가 자기 손님 뺏어갔다고 고의로 막음, 경찰과 보험사는 정차후 출발이라고 블박택시가 가해차량이라고 함, 27년의 무사고가 물거품,

[투표] 이 사고 정차후 출발 사고이기에 블박차를 가해차량이라고 한답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1. 경찰 말대로 정차 후 출발 중 사고이기에 블박차가 가해차량이다. (4%)
2. 저게 무슨 정차 후 출발 사고야? 정차 후 출발 사고는 정상적으로 진행하는 차에게 방해되었을 때, 또는 우회전하는 교차로 바로 직전에 차를 세워서 정상적으로 우회전하는 찰에게 방해될 때 적용되는 것이지. 이건 상대 택시의 칼치기야. 당연히 상대 택시가 가해차량이다. (96%)

[투표] 이 사고 과실비율은?
1. 상대 택시 100% 잘못이다 (92%)
2. 상대 택시가 우측 깜빡이 켜고 왔기에 100:0은 아니고 블박 택시에게도 일부 잘못 있다 (8%)

블박 택시가 먼저 움직였음, 상대 택시의 칼치기, 블박 택시가 설사 비상등을 안 켰더라도 상대차 100% 잘못이라는 의견, 지방경찰청에 이의신청 해야 함,

가히,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traffic accident, car accident, dash cam, black 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