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당 “인면수심 문정권, 검찰 손발 자르고 직재개편”

【팩트TV】자유한국당은 28일 검찰 직제개편을 두고 “검찰인사에 이은 노골적인 검찰해체 수순 밟기”라고 강하게 반발했다. 한국당은 오늘 ‘검찰학살 테스크포스(TF)’를 출범시키고 첫 회의를 가질 예정이다.

이창수 한국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조국 일가의 각종 비리와 청와대의 울산시장 선거개입 의혹을 수사하고 있던 곳이 모두 축소되거나 손발이 잘려 나갔다”면서 이같이 주장했다.

이어 “이 와중에 법무부는 추미애 장관 지시로 수사팀 감찰을 검토 중이라고 한다”며 “인면수심이 따로 없다. 살아있는 권력도 엄정하게 수사하라더니 막상 수사하자 위법까지 저지르며 죄를 감추려 안달이다”라고 비난했다.

그러면서 “정권의 무지막지한 권력 남용에 말문이 막힐 지경”이라며 “누구든 막아내야 한다. 한국당은 검찰학살TF를 오늘 출범시키고 첫 회의를 열 예정”이라면서 “문정권의 수사방해를 낱낱이 밝혀내 국민의 심판을 받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영상 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팩트TV 정기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ARS신청 1877-0411, 직접신청 https://goo.gl/1OjzfE
공식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142-508338 이상엽

이 영상의 저작권은 팩트TV에 있습니다. 본 영상물은 공유 및 소스코드 배포에 한해 허용합니다. 그 외 임의적인 편집 및 가공은 영상출처를 밝힌다해도 본사의 허락없 이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합니다. 팩트TV http://facttv.kr
촬영 : 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이정환
글 : 신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