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경 “변혁, ‘18세 선거권’ 지지…우린 올드보수와 달라”

【팩트TV】변화와혁신(가칭)이 연이어 당직 인선을 발표하며 창당 작업이 속도를 올리고 있다. 하태경 창당준비위원장은 10일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어제 1차 당직인선에 이어 2차 당직인선을 발표했다.

2차 인선 내용은 ▲자문단장 진수희 전 의원 ▲홍보위원장 권은희 전 바른미래당 최고위원 ▲장애인위원장 이정선 전 의원 ▲인재영입부위원장 김희국 전 의원 ▲전략기획본부장 윤상일 전 의원 ▲직능총괄본부장 구상찬 전 의원 ▲조직본부장 김선동 전 의원 ▲정강·정책본부장 이종훈 전 의원 ▲당헌·당규본부장 임호영 전 바른미래당 법률위원장 ▲청년멘토단 부당장 민현주 전 의원 ▲창당실무총괄본부 수석부본부장 황유정 전 바른정당 대변인 ▲창당실무총괄본부 부본부장 안윤홍 전 목원대 겸임교수 등이다.

또한 하 창준위원장은 하 창준위원장은 당명 공모에 어젯밤 11시 30분께 1천여 명이 참여했다며 열기가 뜨겁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선거연령 18세 하향과 관련 “신당은 지지한다. 우리는 올드보수와 다르다”며 “살아있는 학습인데 고등학생도 선거운동 할 수 있도록 풀어야 하고 국회의원 출마도 현재 만 25세에서 만 18세, 대통령 선거도 만 40세에서 너무 급격하게 낮추면 안 되니 만 30세 정도로 낮춰야 한다”고 주장했다.

[영상 제보 받습니다] 진실언론 팩트TV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받습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영상을 (facttvdesk@gmail.com)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팩트TV 정기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ARS신청 1877-0411, 직접신청 https://goo.gl/1OjzfE
공식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142-508338 이상엽

이 영상의 저작권은 팩트TV에 있습니다. 본 영상물은 공유 및 소스코드 배포에 한해 허용합니다. 그 외 임의적인 편집 및 가공은 영상출처를 밝힌다해도 본사의 허락없 이 사용할 경우 저작권법 위반에 해당합니다. 팩트TV http://facttv.kr
촬영 : 배희옥, 김대왕, 김준영, 이정환
글 : 신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