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 “TON 프로젝트 4월 30일까지 연기 .. 투자자 동의 구해”

인기 커뮤니케이션 앱 ‘텔레그램”은 자체 발행의 GRAM 토큰의 투자자에 대해 GRAM의 배포와 TON 네트워크의 출시를 연장할 계획을 전했다. 이는 코인데스크가 투자자에게의 편지를 인용해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예정일을 10월 30일에서 2020년 4월 30일로 반년 간 연기한다. 텔레그램은 미 SEC의 개입을 연기 이유로 들었다.

10월 말에 TON 네트워크를 가동할 생각이었다. 하지만 최근 SEC 소송으로시기를 맞출 수 없게 되었다. 우리는 SEC의 법적 입장에 동의하지 않고 소송을 강력하게 변호할 작정이다. 우리는 SEC의 소송을 해결하고 TON 네트워크의 출범을 앞두고 다른 정부 당국과 협력할 수 있는 추가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감일을 연장할 것을 제안하고 있다.”

투자자가 연기의 합의를 나타내는 기한은 10월 23일로 설정했다. 만일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합의를 서명하지 않았을 경우, GRAM의 환불을 요구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한다. 그러나 환불은 투자한 돈의 77%에 머문다.

만일 투자자와 연기로 합의할 경우, 내년 4월까지 들어가는 운영, 소송 비용으로 조달 자금에서 8,000만 달러를 사용할 예정이다.

SEC의 개입

SEC는 12일 GRAM의 해외 판매점을 통한 토큰 세일에서 미등록 유가 증권을 판매하고 있었다고 해서, ‘일시적 금지’요구와 소송을 벌이는 성명을 발표하고 있다.

금지 명령에 관한 법정 조사는 10월 24일에도 NY연방 지법에서 열릴 예정이다.

 

(Telegram has notified investors that the TON blockchain project will be launched later than planned, pushing the deadline from Oct. 30 to April 30, 2020.)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시 출처를 남겨주세요. ]

코인코드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t.me/coincodekr (소식 전달방)

https://t.me/coincodekr2 (대화방)

https://open.kakao.com/o/gSnaBipb (카톡 3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 해당 글은 코인코드의 의견이 아닌 외신 기사를 의역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1인 블로그입니다.

The post 텔레그램 “TON 프로젝트 4월 30일까지 연기 .. 투자자 동의 구해”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