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부분 미세먼지 ‘나쁨’…큰 추위 없어요 [MBN 종합뉴스]

1)휴일인 오늘 오랜만에 하늘과 공기 모두 깨끗했습니다. 아쉽게도 오늘 밤부터 차츰 국외 미세먼지가 유입되겠는데요. 따라서 강원 영동과 경북을 제외한 전국의 미세먼지 농도 ‘나쁨’ 수준이 예상되고요. 특히 경기 남부와 충남, 호남과 제주는 오전에 ‘매우 나쁨’ 수준까지 치솟겠습니다.

2)미세먼지에 가려져 잘 안보이겠지만, 하늘빛은 맑겠습니다. 날도 포근하겠는데요. 내일 서울의 아침 기온 영하 1도, 대전이 0도, 광주 1도로 오늘보다 2도에서 5도 정도 높겠고요. 한낮에는 10도 안팎까지 껑충 오르겠습니다.

위성)현재 전국에 맑은 하늘이 드러나 있습니다. 밤사이 강원 영서와 울릉도, 독도에는 1센티미터 안팎의 눈이 조금 오겠습니다.

중부)내일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요. 세종의 아침 기온 영하 2도, 낮 기온 11도로 일교차가 크겠습니다.

남부)남부지방, 새벽부터 아침사이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동해안)동해안 지방, 내일 오전까지 산지와 해안을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주간)화요일 제주도에서 비가 시작돼 수요일에는 전국으로 확대되겠고요. 이번 주는 종일 영상권을 나타내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조수연 기상캐스터)
☞ MBN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goo.gl/6ZsJGT
? MBN 유튜브 커뮤니티https://www.youtube.com/user/mbn/community?disable_polymer=1

MBN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mbntv
MBN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bn_news/

#MBN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