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법정통화로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결제 수단 개시

<26일 코인포스트 보도내용>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법정통화로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새롭게 추가했다.

9월 25일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바이낸스는 이번 서비스를 위해 런던을 거점으로 하는 결제 업체 코이날(Koinal)과 협력해, 은행으로부터의 입금 외에도 Visa와 마스터카드의 직불 카드·신용 카드로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다. 구입 가능한 종목은 이하의 5종류이다.

비트코인(BTC)·비트코인 캐시(BCH)·이더리움(ETH)·라이트코인(LTC)·리플(XRP)

바이낸스의 담당자는 더블록에게 “직불 카드나 신용 카드를 이용한 경우의 코이날의 수수료는 거래마다 2.5%로 매우 저렴하다”라고 설명했다. 코이날을 파트너로 선택한 이유의 한 가지는 여기에 있다고 한다. 바이낸스의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암호화폐의 구입이나 입금 이력의 확인도 용이하게 할 수 있다.

코인베이스 쪽에서는 1.49%의 카드 수수료가 적용되지만 이는 미국 주민만 이용할 수 있다.

바이낸스 CEO의 창펑 자오는 본 서비스의 목적은 암호화폐 이용을 촉진하는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그리고 “암호화폐에의 접근성을 증가시켜 이용을 확대시켜 가기 위해 우리는 법정통화를 암호화폐로 대체하는 방법을 늘려 간다”고 의욕을 나타냈다.

(バイナンスは法定通貨で仮想通貨を購入できる方法を新たに追加。Visaとマスターカードのデビットカード・クレジットカードで決済した場合の手数料が2.5%で比較的に低い。)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시 출처를 남겨주세요. ]

코인코드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t.me/coincodekr (소식 전달방)

https://t.me/coincodekr2 (대화방)

https://open.kakao.com/o/gSnaBipb (카톡 3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 해당 글은 코인코드의 의견이 아닌 외신 기사를 의역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1인 블로그입니다.

The post 바이낸스, 법정통화로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는 새로운 결제 수단 개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